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선호 먹보형2 출연 의미심장한 이유

반응형

배우 김선호가 먹고보는형제들 시즌2 즉 먹보형2에 출연하였습니다. 지난 25일에 첫 방송이 된 먹보형2의 1호 게스트로 출연하게 된 김선호는 1박2일에서 하차한 뒤 대략 3년만에 다시금 예능 나들이를 한 것인데 이전에 있었던 그 예능 센스가 하나도 죽지 않아서 호평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김선호 배우는 지난 3년 전에 안타깝게 논란으로 인해서 1박2일을 하차하게 되었고 당시 여러 드라마에서 인기를 끌던 그의 상승세가 결국 꺾이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에 김선호 배우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여 이전의 인기와 화제성을 되찾으려고 하였지만 아시다시피 그러한 노력이 그렇게 성공적이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스타성 그리고 그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이 아직도 많이 있었고 그로 인해서 그가 다시금 예능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먹보형2에서 김선호 배우는 물론 1호 게스트로 출연한 것이 전부 다라고 할 수 있지만 한 번 예능에 다시금 출연하게 되었다고 한다면 다른 예능에도 출연이 가능할 것이고 만약 이번 먹보형2에서 충분한 화제성과 스타성을 올리게 된다고 한다면 주말 예능에 다시 한 번 고정으로 출연할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고 봅니다.
          


물론 이전과 같이 예능에 고정으로 출연하는 것이 큰 화제성으로 만들어지지는 않을 수 있다 하더라도 그러나 드라마와 예능에서 쌍끌이 전략을 꾸린다고 한다면 이전 김선호 배우가 1박2일과 갯마을 차차차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것처럼 제 2의 전성기 또한 올 수 있을 것이라 예상이 됩니다. 그렇기 위해서는 일단 김선호 배우의 먹보형2 예능 입성 그리고 그 이후의 반응이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기 때문에 이번 방송의 대중의 반응을 지속적으로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꽤 오래 전에는 예능에 출연하는 것이 배우의 커리어에 그리고 이미지에 그렇게 좋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지만 그러나 이제는 시즌제 예능이 득세로 인해서 예능과 드라마를 병행하여 출연하는 것을 선호하는 배우들이 많이 있고 나영석 피디나 김태호 피디의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에 시즌제로 고정으로 출연하는 배우들이 많이 있습니다.
        


김선호 배우도 1박2일에서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으면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였고 그로 인해서 배우로서 커리어도 충분히 좋았던 것으로 알려져 있기에 이번 먹보형2 게스트 출연과 함께 다양한 예능에서 얼굴을 들이밀어 화제성과 스타성을 지속적으로 넓힌다고 한다면 그로 인해서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다시 한 번 받을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하겠습니다.

반응형